믿음과 전도

기도해야 하는 이유

주님의 일꾼 2008. 9. 20. 22:48

기도해야 하는 이유

 

- 나는 몇번이고 무릎 꿇고 기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것 이외에 어떻게도 할 수 없다는 것을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나 자신의 지혜로 그러한 사태에 대처하는데 불충분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링컨)

- 기도의 능력은 일면으로는 해독제요 일면은 방독제이다.(이엠 바운즈)

- 기도는 우리가 믿음으로 발견한 주님의 복음에 들어있는 보물을 파 내는 것이다.(칼빈)

- 기도하지 않고 성공했으면 성공한 그것 때문에 망한다(스펼젼)

- 마른 눈 가지고는 천국에 못 들어간다(스펼젼)

- 성자를 만들어 내는 것은 기도의 힘이다.(이엠 바운즈)

- 옷을 만드는 것은 재단사의 일이고 구두를 수선하는 것은 구두장이 의 일이고 기도하는 것은 그리스도인의 일이다.

- 기도의 실패자는 생활의 실패자이다.(이 엠 바르너)

- 잘 기도한 자는 잘 배운자요 많이 기도한 자는 많이 배운 자다.(루터)

- 어려운 환경에서 기도하고 싶은 마음마져 없다면 우리는 짐승만도 못한 사람들이 아닐 수 없다.(칼빈)

- 기도란 그리스도의 능력을 붙잡는 손이다. 

- 늙어갈 수록 기도를 더 많이 하라. 그러해야 신령한 일에 냉냉해지지 않는다.(죠지 뮬러)

- 싸움터에 나갈 때는 한번 기도하라, 바다에 나갈 때는 두번 기도하라,그리고 결혼 할때는 3번 기도하라(러시아 격언)

- 하나님의 자녀는 기도로 모든 것을 정복할 수 있다. 사탄이 교인 들에게서 이 무기를 빼앗거나 그것의 사용을 제지하려고 최선을 다하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다.(엔드류 머레이)

- 기도은 영혼의 피이다(죠지 허비트)

- 우리의 기도는 지칠줄 모르는 힘과 거부될 수 없는 인내와 꺽여지지 않는 용기로 강하게 구해야 한다(이 엠 바운즈)

- 기도는 어둠 속에서 하나님을 볼 수 있는 거울이다.

- 기도는 아침의 열쇠요 저녁의 자물쇠이다.(그레이암)

- 정신을 집중할 수 있을 떼에만 기도하라(탈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