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과 전도

하나님의 살아계심 증거

주님의 일꾼 2008. 9. 22. 08:59

 

 

<하나님의 살아계심 증거>



(1) 일단 만물을 보세요.


로마서1: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만물을 보면 너무나 정교합니다. 내 몸 하나만 봐도 신기한 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우리가 속눈썹을 별로 귀하게 여기진 않지만 속눈썹이 없으면 눈에 비나 먼지가 다 들어온다고 합니다. 우리 몸의 재생능력도 그렇고 너무 신비합니다. 이건 인간이 한게 아니란거죠. 또 자연을 봐도 다 그렇게 만들어졌어야 할 이유가 있다고 해요.


예를들면 모든 자연만물에는 자정능력이 들어있구요, 먹이사슬 같은걸 봐도 사실 가만보면 광물-식물-초식동물-육식동물-인간-광물


결국은 통하게 되있단거죠. 다시말해서 우주적인 질서가 있다는거에요.

더 생각해보면 많은 증거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여기 다 설명하기 어렵지만요.


(2) 우리안에 영혼이 있어요.


시편42:1 하나님이여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함같이 내 영혼이 주를 찾기에 갈급하니이다


우리안에 친구들과 함께 있어도 외로울때 있죠? 또 돈이나 인기나 먹을것 재밌는것 모든게 만족됐는데 뭔가 마음에 허망할때 있죠?

그게 영혼이 있다는 증거인데 육체만으로는 다 채워지지 않는다는거에요. 우리 영혼은 하나님으로 채울 수 있기때문에 하나님을 찾거든요.

예를들어 영혼은 진선미를 요구해요. 진리, 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게 인간의 본성이거든요. 이게 하나님께서 주신 것이라는거죠.


(3) 예수그리스도


마지막으로 예수님 통해 하나님을 알 수 있는데요, 즉 말씀이죠. 예수님의 삶이 하나님의 삶이었기 때문에 그래요. 하나님의 사랑이 예수님 통해 보여졌고 그래서 우리가 그리스도라 하는거고. 그 사랑중에서도 가장 극점이 십자가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십자가를 걸어놓는거구요. 이 십자가의 의미는 가장 소중한것을 모두 내어놓은 주님의 사랑입니다. 그리고 그 이전에 하나님의 사랑이 있죠. 여기서 하나님을 알 수 있어요. 그래서 하나님을 알려면 성경을 많이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