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숙목사 시집

[스크랩] 나의 설교

주님의 일꾼 2013. 12. 25. 09:37

    나의 설교 나는 결코 당신께 착하게 살라고 권면하지 않습니다 많은 말들이 당신의 마음만 괴롭게 할 뿐입니다 나는 결코 당신에게 의로운 사람이 되라고 부탁하지 않습니다 내가 말하지 않아도 이미 당신도 그 일을 행하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바 선을 행하지 아니하고 도리어 원치 않는 악을 행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그래서 너무나 슬프고 마음이 아파옵니다 나는 당신에게 내가 만난 주님을 만나 보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또한 그분만을 생명처럼 붙들고 살라고 권면합니다 그 분은 우리의 굳은 마음을 제하시고 부드러운 마음으로 바꿀 것이며 정한 마음을 창조하시고 정직한 영으로 새롭게 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 육신이 연약하여 할 수 없는 그 일을 하나님께서 하시고 사람이 할 수 없는 일들을 하나님께서 하시면 부족함이 없게 됩니다 그 분은 크신 은혜와 사랑으로써 우리의 속 사람을 더욱 높고, 깊고, 크고, 넓게 만드실 것입니다 - 이 현숙 -
 

출처 : 주님이 오십니다.
글쓴이 : 윤새벽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