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의 나눔

[스크랩] 트럼프 대통령의 연설을 듣고 울었다.....-박성업 선교사님- (자녀들,친구들,동료들,목사님들에게 꼭 보여주시고 들려주세요)

주님의 일꾼 2017. 11. 13. 17:40

트럼프 대통령 연설을 듣고 울었다....

트럼프는
대한민국 국민들이
스스로를 인식하고 있는 것보다
더 분명하고 정확하게
우리가 누구인지를 알고 있었다.

트럼프는
전교조에 세뇌되어 감사 없이
그저 돈과 쾌락에만 절여 있는
지금 대한민국의 젊은 세대보다
또 대한민국의 역사를 안다고 하더라도
기독 신앙이 없는 비기독 대한국민 보다
더 분명하고 정확하게 우리를 알고 있었다.

우리 대한민국이 어디에서 왔고
어떤 것을 거쳤으며
앞으로 어디로 가야 할지를
분명하게 전달하였다.

내가 지금 흘리는 눈물의 의미를 모르겠다..

우리 국민들, 우리 성도들 조차도
외면 하는 우리의 현실을
타국의 대통령으로 부터 들었기 때문에??

아니면
개인적으로 지난 수년간 교회들에서 외쳐 왔지만
한국 교회들 조차도 거절해 왔던 내용들을
다른 국가 대통령의 입으로 듣는 부끄러움과
그래도 돌들로도 소리치시며
우리에게 말씀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 때문에??

아무튼 조만간 자막 작업해서 올려야 겠다
어디 교회에서 설교로 틀어도 손색 없고
학교 수업 교육 자료로 틀어도 손색 없고
군대 정훈 교육으로 틀어도 손색없다
더더욱이 인권 교육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김일성 귀신 들린 것들에게는 축사용으로도 사용 가능할 거 같다

 

https://www.facebook.com/up0124/posts/10212729946056806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글쓴이 : 진리는타협하지않는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