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의 세계

[스크랩] 천국과 지옥 간증 - 이기웅 목사님 (초강추!)

주님의 일꾼 2011. 2. 27. 22:36

무익하나마 내가 부득불 자랑하노니 주의 환상과 계시를 말하리라

내가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한 사람을 아노니 십사 년 전에 그가 셋째 하늘에

이끌려 간자라(그가 몸 안에 있었는지 몸 밖에 있었는지 나는 모르거니와 하나님은

아시느니라 )내가 이런 사람을 아노니(그가 몸 안에 있었는지 몸 밖에 있었는지

나는 모르거니와 하나님은 아시느니라) 그가 낙원으로 이끌려 가서 말할 수 없는

말을 들었으니 사람이 가히 이르지 못할 말이로다. (고후12:1-4)

 

이기웅 목사님 천국과 지옥 간증은 1부에서 4부까지입니다.

예수님을 핍박하던 과정에서부터 천국 & 지옥을 체험하고

마지막 때까지 증거하시는 아주 귀한 영상 메시지입니다.

꼭 끝까지 다 보시기 바랍니다!

 

<천국과 지옥 간증-이기웅 목사님 1부>

 

 

<천국과 지옥 간증-이기웅 목사님 2부> 

 

 

<천국과 지옥 간증-이기웅 목사님 3부>

 

 

<천국과 지옥 간증-이기웅 목사님 4부>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출처 : *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
글쓴이 : 엘샤다이 †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