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의 나눔

[스크랩] 힘이나는 좋은 성경 말씀

주님의 일꾼 2009. 8. 29. 06:34

               
 
* 힘이 나는 좋은 성경 구절들 *
 
불가능합니다'라고 하면 ...
무릇 사람의 할 수 없는 것을
하나님은 하실 수 있느니라(눅18:27)라고 하십니다.
 
'너무 지쳤어요' 라고 하면 ...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러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마11:28-30)
라고 하십니다.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아요' 라고 하면 ...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니라
(요13:1, 요15:9)라고 하십니다.
 
'더 이상 못해요' 라고 하면 ...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내 능력이 약한데서
온전하여짐이라
(고후12:9)라고 하십니다.
 
'앞이 캄캄해요' 라고 하면 ...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잠3:5-6)
라고 하십니다.
 
'그것은 가치가 없어요' 라고 하면 ...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가치가 있다
(롬8:28)라고 하십니다.
 
'저는 제 자신을 용서 못해요' 라고 하면 ...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
(요일1:9, 롬8:1)라고 하십니다.
 
'너무 힘들어서 헤쳐나갈 수 없어요' 라고 하면 ...
너희는 내게 배우고 받고 듣고 본 바를 행하라
그리하면 평강의 하나님이 너희와 함께 계시니라
(빌4:19)라고 하십니다.
 
'저는 항상 걱정이 많고 좌절해요' 라고 하면 ...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겨 버리라
이는 저가 너희를 권고 하심이니라
(벧전5:7)라고 하십니다.
 
'너무 외로워요' 라고 하면 ...
내가 너를 떠나지 않고 버리지도 않으리라
(히3:5)라고 하십니다.
 
[시편 1:1-3]
행복한 사람은 여호와의 법을 읽는 사람.
그가 하는 일마다 성공하리라.
 
[이사야 46:4]
사람이 노년에 이르기까지 나는 한결같고,
백발이 되기까지 나는 계속 지고 다닐 것이다.
내가 반드시 행동하리니, 이는 내가 품고 다니고
내가 지고 다니며 피할 길을 주려는 것이다.
 
[이사야 40:29]
그분은 피곤한 자에게 능력을 주시며,
활력이 없는 자에게 온전한 위력이 넘치게 하신다.
 
[이사야 40:31]
여호와께 희망을 두는 사람들은 능력을 되찾을 것이다. 
 달려가도 지치지 않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이사야 41:10]
내가 너와 함께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아라.
너를 강하게 하겠다. 내가 참으로 너를 돕겠다.
내가 참으로 나의 의의 오른손으로
너를 굳게 잡아 주겠다.'
 
 
[빌립보 4:13]
내게 능력 주시는 분으로 말미암아
내게는 모든 일을 할 힘이 있습니다.
 
[계시 21:4.]
그들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닦아 주실 것이다.
그리고 더 이상 죽음이 없고, 애통과 부르짖음과
고통도 더는 없을 것이다.
이전 것들이 다 사라져 버린 것이다."
 
[시37:24]
저는넘어지나 아주 엎드러지지아니함은
여호와께서손으로붙드심이로다
 
[빌4:19]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눅6:38]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
너희는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받을 것이니라.
 
[요16:24]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라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니라
 
[시37:25]
내가 어려서부터 늙기까지 의인이 버림을 당하거나
그 자손이 걸식함을 보지 못하였도다
 
[요14:13]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시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을 인하여
영광을 얻으시게 하려 함이라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시행하리라.
 
[잠20:7]
완전히 행하는 자가 의인이라
그 후손에게 복이 있느니라
 
 
[구약성경 스바냐 3장 17절]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시라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그가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로다
 
[이사야 41:10]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에배보서 4장 6~7절]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너희 생각을
지키시리라
 
 
[민수기 6장 24-26절]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의 얼굴을 네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지니라 하라
 
[요한 3서 1장 2절]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로마서 15장 13절]
"소망의 하나님이 모든 기쁨과 평강을
믿음 안에서 너희에게 충만케 하사
성령의 능력으로 소망이 넘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잠언 17장 22절]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근심은 뼈로 마르게 하느니라

[이사야 40장 31절]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치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

.





출처 : 대한민국의 주인은 하나님이시다!  
출처 : 김제새순교회
글쓴이 : 최규선 원글보기
메모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