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의 세계

[스크랩] 강추>> `나는 대환란을 보았다.` 캔 피터스

주님의 일꾼 2018. 11. 20. 17:08

 

게시일: 2015. 7. 21.

한글 자막이 보이지 않으시면 비디오 아래의 설정 버튼에서 한국어를 선택해 주세요.

원비디오 출처 (Original Video Source): https://www.youtube.com/watch?v=x2owH...
이 비디오는 2005 년에 '프라퍼시(예언) 클럽' 에서 촬영된 것입니다.
http://www.prophecyclub.com/

캔 피터스는 1980년에 마지막 때와 대환란에 대한 꿈을 꾸었습니다. 그의 꿈은 그에게 너무나도 충격적이었는데, 그는 마지막 때와 예수님의 재림, 또는 대환란에 대해 아무런 지식도 가지고 있지 않았었기 때문입니다. 2주 후에 그는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했습니다.

그가 1980년에 봤다는 것들이 지금까지 어떻게 이루어져 왔는지는 매우 소름끼치는 일입니다. 현재 우리는 이 이야기의 결말 부분에 와 있습니다. 지금은 매우 빨리 이야기가 전개되어져 가고 있고, 다른 성경 예언적 해석들과 징조들과 종합해 볼때, 우리가 지금 휴거와 대환란 직전에 놓여져 있는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이 간증은 마지막 때 휴거와 대환란 속에 어떤 식으로 이야기가 전개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유트브 동영상으로 볼수 없는 중국 및 해외에 계시는 님들을 위하여 문서로 올립니다.

이 글은 오래전에 인터넷에 올려진 글임을 밝힙니다.

 

켄피터스에게 주어진 예언과 꿈

(휴거와 대환란)

 

나는 대환난을 보았다.(1981년 8월, 켄피터스에게 주어진 예언과 꿈)

(나는 이 꿈을 거의 20년 전에 꾸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것을 공개하 도록 허락받았습니다.)

-The Prophecy Club, P. O. Box 750234, Topeka KS 66675, Phone (785) 266-1112.

 

 

1. 배경

 

나는 당황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너무나 공포스러웠습니다. 나는 거듭난 자가 아니었고, 그 꿈을 꾸었을 때는 성령으로 충만한 자도 아니었으며, 성경학자도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꿈이 하나님께로부터 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었을 당시 나는 죄인이었으며 하나님의 길들에 반항하는 자였고, 어떤 크리스천 교리도 따르거나 섬길 마음도 없었습니다. 나는 어느 정도 실천적인 로마 가톨릭 신자였습니다. 하지만 가족 전통의 의무에 매우 벗어난 행동을 하는 자였습니다.

 

나는 아일랜드인 이면서 포르투갈인 이었기에, 나는 가족의 신념들을 따를 의무가 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랑하는 모든 자들과 관계가 단절되었습니다. 나로 하여금, 내가 요구하거나 어떤 꿈도 구한 적이 없었던 독자로 남게 하십시오. 나는 단지 내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어느 다른 밤처럼 잠이 들었습니다. 나는 생생한 빛깔의 꿈을 꾸기 시작했습니다. 때때로 이 사건들은 연대순으로 일어나는 것처럼 보였고, 또 다른 때에는 파노라마식으로 전개되는 것 같았습니다.

 

2. 그리스도 안에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난다. TV와 라디오가 여러 주 동안 닫힌다.

 

그 꿈은 심히 큰 소음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죽은 자들이 그들의 무덤에서 일어나는 것을 보았습니다.(살전 4:16) 나는 사람들이 그들의 무덤에서 즉시로 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어렴풋이 빛나는 의복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 순간 그들은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나는 그들이 공중으로 가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디로 갔는지 모릅니다. 나는 살아 남아있는 누구도 어딘가에 데려감을 당하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휴거를 보지 못했습니다. 단지 죽은 자들의 부활만을 보았습니다!

 

이 사건은 집단 히스테리와, 대혼란과, 절망과 카오스를 일으켰고, 모든 사회에 퍼졌습니다. 나는 땅의 많은 지역들을 초자연적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카오스가 온 지구상에 가득했습니다. 모두가 무엇이 일어났는지 그리고 그 사람들이 무덤에서 나와 어디로 갔는지 알고 싶어 했습니다. 완전한 절망이 모든 마음에 있었고, 사람들은 완전히 갈피를 못 잡고 있었습니다. 온 세상이 완전한 무질서에 있었습니다. 텔레비전과 라디오 보도기관은 여러 주 동안 완전히 닫혔습니다. [EMP 핵공격; EMP-핵폭발에 의해 생긴 고농도의 전자방사]

 

3. TV와 라디오가 돌아온다.

 

적그리스도가 하루 12-14시간동안 세계 시민권을 장려한다. 나는 충격으로 거리들을 걸었습니다. 모든 곳에 완전한 두려움과 무법이었고, 도처에 약탈과 살인이 있었습니다. 여러 주 후에, 텔레비전과 라디오 보도기관들이 천천히 돌아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라디오와 텔레비전 방송들은 “새 정부와 리더십”을 장려하는 똑같은 사람을 내보냈습니다. 내가 믿기로, 적그리스도였던 이 새로운 남자는 우리를 이끌기 위해 나타나고 있었습니다. 올리브색의 피부와 검은 머리털을 가진 이 남자는 매우 유창한 언변과 카리스마를 가지고 말했습니다. 그는 진정시키며 모든 문제들의 해답을 약속했습니다. 이 남자는 막힘이 없었고 매우 설득력 있었습니다 ― 그는 의사소통에 능통한 자였습니다. (사라진)사람들의 이 제거는 그들에게 임한 하나님의 심판이 어떤 것인지를,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는 거의 모든 곳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크고 평평한 스크린을 통하여 의사를 전달하기 시작했습니다. 도처에서 나는 모든 라디오와 텔레비전을 보았습니다, 모든 채널과 주파수가 그의 연설에 맞추어져 있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하루 12시간에서 14시간 모든 라디오와 텔레비전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히틀러는 그가 처음에 나타났을 때 받아들여지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남자는 즉시로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졌습니다. 그는 온 세상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우리 인간들에게 임한 “새로운 때”에 대해 말했으며, 지구평화의 새로운 지령과 “세계 시민권”을 위해 현재의 시민권을 포기할 필요에 대해 말했습니다. 이 남자는 계속해서 “세계질서”와 모든 사람들이 함께 평화롭게 거주하는 유익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내가 미국 시민권을 포기해야한다고 생각하자, 이것은 나를 놀라게 했습니다. 나는 이 남자의 “신질서”를 확신하지 않았습니다. 나의 자유와 애국심은 즉시로 침략 당했습니다. 지구에 있는 사람들은 엄청난 속도로 그의 새로운 계획을 수용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정말로 속히 그리고 저항 없이 그들의 권리를 포기한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요 5:43) 나는 낙담하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이럴 수 있지? 이것이 소위 말하는 “세상의 끝”이란 말인가? (살후 2:3)

 

4. 해답을 찾고 있는 중에,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 구원자로 받아들이게 되다.

 

거의 절망한 채로 나는 해답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어느 날 거리를 걷고 있는 중에, 한 나이든 신사 분을 만났습니다. 그 밖의 모두는 절망 중에 있었지만 이 남자는 친절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는 그에게 세상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냐고 물었습니다. 그는 내게 끝이 오고 있다고, 자신은 주님의 때를 준비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말을 했을 때, 슬픔이 그의 안색에 가득했습니다. 그는 내게 자신은 주님과 올바른 관계에 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인간의 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계획을 내게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조심스럽게 뒷주머니에서 조그만 성경을 꺼내서 내가 구원자를 받아들일 필요가 있음을 보여주는 성경구절들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께 나의 죄악 된 길들에 대해 나를 용서해주실 것과 내 마음을 채워주실 것을 구하였고 내 마음은 기쁨으로 충만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남자에게는 작은 일행이 있었는데,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메시지를 받아들였던 다른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비록 우리가 작은 그룹이었을지라도, 우리는 복음을 퍼뜨리며 다른 사람들의 육신적인 필요를 충족시키는데 중요한 전진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복음전파는 가장 흔치않은 방법으로 해결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한다는 것을 말할 수 있었습니다. 예수님을 따르는 이 작은 그룹은 믿음을 가졌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을 신실하게 따르는 자들의 매일의 일상들에 하나님이 관여할 것이라는 나의 생각과 완전히 추상적인 것이었습니다.

 

5. 세계적인 지진이 수백만을 죽인다.

 

어느 날 큰 지진이 온 땅을 최대 규모로 흔들었습니다.

(마 24:7, 막 13:8, 눅 21:22, 계 6:12,8:5,11:13,11:19,16,18, 사 24)

 

수백만의 사람들이 죽었고 온 세상이 황폐함과, 재산과 생명의 손실로 정신을 잃었습니다. 나는 외부가 유리로 된 삼각형의 높은 빌딩이 무너져서 200명의 사람들을 죽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빌딩은 내가 이 꿈을 꾸었을 당시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지금, 내가 그것이 무너지는 것을 보았던 바로 그 자리에 있습니다. 그 지진은 세계적이었고 나는 전 세계적 규모에 이르는 그런 사건을 들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6. 혼란한 날씨, 작물의 죽음, 가뭄, 기근, 역병

 

날씨가 완전히 변했습니다. 나는 여름에 겨울날씨를 보았고, 겨울에 여름날 씨를 보았습니다. 겨울이 여름이 되었으며 여름이 겨울이 되었습니다. 아무도 날씨 상황을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모든 날씨예보가 쓸모없다는 것이 입증되었고, 마치 날씨가 자기 맘대로 움직이는 것 같았습니다. 작물들은 죽었고, 가뭄과 기근과 사망을 가져왔습니다. 사망은 전 세계에 역병을 낳았습니다.

 

7. 지방경찰이 유엔 세계 군 경찰로 대체된다.

 

지방 경찰국이 세계 군 경찰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흔치않은 모양의 운송수단들을 몰고 있었습니다. ― 지금은 험비로 알려진.(지프차 같은 군용트럭) 모두 검은색 제복을 입고 있었으며 엷은 푸른색 헬멧을 쓰고 있었습니다. 일부는 야구모자처럼 보이는 것을 썼습니다. 그것들 모두는 엷은 푸른색이었습니다. ― 이제 나는 그것이 유엔의 푸른색이 된 것을 알고 있습니다.

 

8. 군 경찰과 텔레비전이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추적하며 감시한다.

 

새 지도자와 그의 법은 저항을 받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선출된 관공직원들이 없었습니다. 헌법이 나라의 법이 아니었습니다. 우리 헌법이 너무나 쉽게 “평화군법”으로 대체되다니 충격적이었습니다. 프라이버시가 없었습니다. 군 경찰이 도처에 있었고,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을 추적하며 감시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생각했습니다.

 

“이런 일이 어떻게 미국에 너무나 속히 그리고 아무런 저항도 없이 쉽게 일어났지?”우리는 완전히 감시당했으며 추적당했습니다. 시간이 지나자 우리는 텔레비전이 우리들에게 방송을 할 뿐만 아니라 우리에 대해 군에게 신호를 보내주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텔레비전이 마치 마이크로폰을 가진 카메라인 것처럼, 어떻게 해서든 우리를 감시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텔레비전은 우리가 지금 이 “신질서”에 동조함으로써 그들의 모든 고난들로부터 구조되고 있다고 계속해서 우리들에게 설명했습니다. 그 “신질서”는 우리 문제들에 대한 모든 해답을 가지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 새 리더십은 변화를 가져오는데 필수 적이었으며, 마침내 계획된 세계 평화의 “신질서”를 낳았습니다.

 

9. 잠시 동안, 많은 “크리스천들”이 완전한 굴복으로 예수 그리스도께 돌아간다.

 

“복음 전도자”로서의 나의 일은 계속해서 확장되었습니다. 소위 말하는 많은 크리스천들이, 이 남자가 우리에게 가르쳤던 복음의 권능으로 변화되고 있었습니다. 이 타락했던 크리스천들은 그들이 한때 예수님과 관계를 맺었지만 어떻게 그들의 믿음에서 차가워지고 하나님을 추구하는 거룩하고 열정적인 삶에서 떨어져 나갔는지를 설명했습니다. 짧은 시기동안, 많은 사람들이 완전한 굴복으로 그리스도께 왔습니다.(렘 16:19~21)

 

10. 그 결과에 관계없이, 표를 받는 것을 피하라!

 

어느 날 어떤 사람이 내게 다가와, 내가 나의 신분 표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게, 이마나 오른손에 이 신분표가 없으면 더 이상 비즈니스 거래를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중앙에 손이 있는 태양의 모습과 비슷했습니다. 우리의 오른손이나 이마에 이 신분표가 없으면 거래를 할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중앙에 손이 있는 태양의 모습과 비슷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서 나오는 불꽃을 볼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5센트 동전 크기쯤 되었고 엄지와 검지 사이에 있는 오른손의 막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는 나보고 싸움을 피하기 위해 내 신분 표를 받을 것을 권했습니다. 바로 그 순간에 매우 강한 감명이 내게 떠올랐습니다. 그것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이 표를 받지 말라고 강조하며 말했습니다. ― 내 마음은 계시록 13:16~18 말씀을 직접 듣기 시작했습니다.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 한 자나 종으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육십육 이니라”

 

이것은 나를 완전히 놀라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 성경구절들을 결코 읽어본 적이 없었고 또 그런 신분 표에 대해 들어본 적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신질서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신분 표를 받으라고 추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수표나 신용카드를 사용하라는 아이디어가 대중에게 그것들의 가치를 납득시켰던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그 계획을 납득시켰습니다. 곧 압박이 이 신분 표 없이는 사거나 팔 수 없을 정도까지 증가되었습니다.

 

11. 주님의 음성이 나보고 집으로 돌아가지 말라고 말씀하신다.

 

더 많은 말씀이 내 마음에 울렸습니다. 이번에는 마태복음 24:15~22의 말씀이었습니다.

 

“그러므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의 말한바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선 것을 보거든(읽는 자는 깨달을찐저)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찌어다 지붕 위에 있는 자는 집안에 있는 물건을 가질러 내려가지 말며 밭에 있는 자는 겉옷을 가질러 뒤로 돌이키지 말찌어다 그 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로다 너희의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그 날들을 감하지 아니할 것이면 모든 육체가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나 그러나 택하신 자들을 위하여 그 날들을 감하시리라”

 

나는 끝이 빠르게 오고 있다는 것을 알았으며, 내 아내에게 갈 필요가 있었습니다. 강한 내부의 음성이 나를 내내 인도하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그 음성은 나보고 집으로 돌아가지 말라고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나는 주님의 음성에 순종하는 법을 몰랐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빨리 내 아내를 확인하려고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충격과 두려움이 나를 압도했습니다. 나는 땅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벽돌 1톤이 나를 친 것과 같았습니다. 나는 문손잡이에 팔을 뻗쳤는데 문 자물쇠가 새 자물쇠로 바뀌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의 프라이버시가 완전히 침해당했습니다. 내가 이전 자물쇠의 문에 있는 그 페인트를 보았을 때 느꼈던 공허감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내 집에 가두어졌습니다.

 

다시 한 음성이 내게 말했습니다, “그 문을 열지 말라.” 나는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두려움 가운데 나는 문을 열었고 어떤 마귀와 같은 불길하게 보이는 존재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물었습니다, “당신은 누구죠?” 그것은 귀신이었습니다. 나는 큰 두려움 속에 비명을 질렀고 문을 닫았습니다, 그리고 깨어났습니다. 나는 두려움으로 마비되었고 몸은 돌같이 굳었습니다, 나는 땀범벅이 되어 누워있는 나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봤던 것으로 인한 고통으로 흠뻑 젖어있었습니다. 때는 오전 3시였고 나는 고통으로 제 정신을 잃은 채 괴로워 하였습니다. 나는 위로를 기대하며 내 아내를 깨웠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것은 단지 악몽이었다고 다시 돌아가 잠을 자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하나님이 내게 무엇인가를 말씀하려고 하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런데 왜? 왜 나를? 나는 일어나 거실바닥 위를 왔다, 갔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평안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성경을 읽으라는 감명을 받았습니다. 나는 내가 성경을 갖고 있었는지조차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내 삶에 완전한 공허감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 나는 탈출구를 몰랐습니다. 나는 밖으로 나가 내 차고로 갔습니다. 그리고 성경을 찾기 위해 버려진 물품들이 있는 많은 박스들을 미친 듯이 뒤 지기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나는 그것을 찾았습니다 ― 성 요셉 카톨릭판 성경책이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거기에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안으로 들어가 계시록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다시 잠들기 전에 네 장이나 다섯 장을 읽었음에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12. 공포, 자살, 민족들이 주권을 해체한다. 악이 두루 퍼진다. 영적인 암흑.

 

내가 잠들자마자 그 꿈은 멈추었던 곳에서 정확히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나는 이 불길한 존재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나는 엄청난 두려움에 사로잡혔고 도망을 갔습니다. 나는 거리를 걷기 시작했습니다. 모두가 영적으로 죽어있었습니다. 도처에 있는 사람들의 얼굴은 공포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들은 마치 마음의 마비상태에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인류를 둘러싼 공포에 대한 해답으로 자살이 빠르게 펴졌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자살을 하고 있었습니다. 거대한 텔레비전 스크린은 세계 사건들을, 그것들이 마치 지역뉴스이듯이 계속해서 방송했습니다. 지금까지 거의 모든 나라들이 신질서 안에 있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이상했습니다. 주권이 있는 개개의 나라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세상은 지금 세계 지역들로 나뉘어졌습니다. ― 더 이상 대륙들과 나라들로서가 아닌 글로벌 지역들로 말입니다.

 

(계 17:13) “저희가 한 뜻을 가지고 자기의 능력과 권세를 짐승에게 주더라”

 

전 세계 무대에서 하나님에 대한 자각을 찾아보기란 거의 불가능했습니다. 악이 모든 사회방면에 두루 퍼졌고, 짙은 영적인 어두움이 이 땅을 덮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절망과 자포자기의 무게가 모든 얼굴에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은 로봇처럼 행동했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이 차가워졌습니다, 기쁨과 평화와 희망과 같은 감정들이 거의 아니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마 24:12)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13. 주의 백성이 아마도 6개월 동안 전 세계적으로 크고 놀라운 기적들을 행한다.

 

그 늙은 복음전도자가 마지막 총력전이라고 불렀던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곧 하나님의 말씀이 앞뒤 가리지 않는 자유 함으로 전파되기 시작했습니다. 온 땅의 고립지대들에서,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행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이 크고 놀라운 드러남이 행해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전 세계 무대가 예수님이 누구였고 그분께서 정확히 무엇을 하실 수 있는 가에 대한 완전한 드러냄 안에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모든 곳에서 기적들을 보았습니다. 대대적인 규모로 기적들을 행하고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은 모두가 진실로 주 의 백성들이었습니다. 차이는 분명했습니다. 하나님의 진정한 종들은 크고 놀라운 기적의 일들을 할 수 있었습니다. 고칠 수 없는 병들이 잇따라 치유함을 받으며 죽은 자들이 일어나는 것을 비롯해서, 기적들을 만들어내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세상 도처에서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마치 예수님 그분 자신이 평범한 사람들을 통하여 그분의 일을 행하고 있는 것과 같았습니다. 믿을 수 없는 기적들이 이제는 보통의 일이 되었습니다.

 

(욜 2:23) “그가 너희를 위하여 비를 내리시되 이른 비를 너희에게 적당하게 주시리니 이른 비와 늦은 비가 전과 같을 것이라”

 

이 하나님의 영의 큰 쏟아 부어짐은 엄청났고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온 나라들이 하나님의 왕국으로 인도되어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매우 짧은 기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 기간은 내게 분명히 드러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6개월인 것 같습니다. 그때 짙은 어두움이 다시 한 번 그 소망의 메시지를 들으려 하지 않았던 모든 사람의 마음을 덮기 시작했습니다.

 

(역자 주 : 여기서 주의 백성은 ‘주의 군대’를 지칭합니다. 켄피터스의 친구 일행과는 구별됩니다.)

 

14. “신질서” 계획이 드러난다. 모든 크리스천들을 완전히 제거한다.

 

그 복음전도자의 밀어닥침이 시작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군’요원들에 의해 생포되었습니다. 우리는 구금되어졌고 우리 일들에 관하여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 요원들은 우리의 모든 행동들을 직접 알고 있었습니다. 마치 그들이 우리와 모든 시간을 같이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그 질문은 처음에는 친절했습니다. 우리는 “신질서”에 대해 설명을 받았고 우리가 충성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역설하였습니다. 왜냐하면 더 이상 미국이라는 나라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에게 말하는 남자들의 말투는 매우 품위가 있었고 우리가 협조할 필요가 있다는 것에 대해 매우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결국 우리가 복음을 전파해서는 안 된다고 들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복음전도를 멈추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그러자 심문의 다른 단계로 데려감을 당했습니다.

 

“신질서”의 본의가 마침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위협과 조롱이 이제 완전한 권세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위협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들에게 모든 크리스천들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이 그들이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시대에 뒤떨어진 우리의 종교적 실천들은 무익하며, 많은 크리스천들이 “신질서”의 압박으로 항복하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이와 같이 그들의 믿음이 헛됨을 증명한다고 말했습니다. 조롱과 오만한 태도가 그 심문의 계략이었습니다, 그것은 여러 시간동안 지 속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들에게 “그를” 부인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들은 결코 “예수님”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으려 했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을 “그”라고 불렀습니다. 그들은 그 이름을 말할 수 없었습니다!

 

15. 나는 이제 구원받을 유일한 길은 예수님을 위해 죽는 것임을 알았다.

 

사람이 진실로 예수님의 반석 위에 있지 않다면 그들이 부서지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 ― 가장 강한 사람일지라도. 우리는 신성한 힘과 용기를 받았고 그들의 위협 에 물러서지 않으려 했습니다. 마침내, 여러 시간동안의 심문 후에, 우리는 매우 긴 복도로 인도되어졌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1열종대로 있었습니다. 여러 문들이 이 긴 복도를 분리시키셨고, 아무 때든지, 더 많은 심문자들이 불쑥 나타나곤 했으며 그 줄에 있는 더 많은 사람들이 떨어져 나가곤 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 줄에서 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그 줄에서 나갈 때마다 그들은 울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어떤 고통이나 무언가의 형태로 그들에게 다가오는 크리스천 줄이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계 17:6, 계 20:4)

 

여러 시간 후에 우리는 마지막 보이는 입구에 이르렀습니다. 그 문은 한 집행자와 여러 요원들을 드러내며 열렸습니다. 이제 이것이 진정 무엇이었는지에 대한 깨달음이 우리들에게 떠올랐습니다. 두려움이 나를 사로잡았습니다! 나는 그런 두려움을 이전에 결코 경험한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추웠을 때처럼 흔들리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나는 격렬하게 흔들리고 있었습니다. 나는 심하게 중심을 잃은 세탁기처럼 흔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극심한 한기가 나의 온 몸을 감쌌습니다. 나는 도저히 서있을 수 없었습니다. 나의 턱은 다물어졌습니다! 이 사람은 눈과 입에 구멍이 있는 검은 후드를 입고 있었습니다. 그는 영화 신밧드의 칼처럼 보이는 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메이슨의 문장들이 있는 검과 비슷했습니다. 악의 임재는 두꺼웠고, 그것은 실제로 손으로 만질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 모든 체험은 소름끼치는 것이었고 나는 이제 구원받을 유일한 길은 믿음으로 죽는 것임을 알았습니다. 구원받을 유일한 방법은 예수님을 위해 죽는 것이라는, 바로 그때가 왔습니다. 나는 몇 번이나 “순교자”라는 말을 들었고 이제 나는 막 순교자가 되려고 했습니다.

 

16. 괴롭히는 음성들, 너는'그‘를 부인할 것이다 너는 겁쟁이다! 포기하고 살아라!

 

나는 내 주위에서 큰 목소리로 고함을 지르는 소리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늦지 않다. ’그’를 믿는 네 믿음을 포기하라 그러면 살 것이다! 그를 부인하라 그러면 살 것이다! 그를 부인하라 그러면 살 것이다!”

 

(마 10:33) “누구든지 사람 앞에서 나를 부인하면 나도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 앞에서 저를 부인하리라”

 

나는 전처럼 땅에서 사는 것이 더 나을지 아니면 죽 는 것이 더 나을지 몰랐습니다. 혼란이 내 마음을 두드렸습니다. 나의 복음전도자 친구는 내가 보는 바로 앞에서 처형되었습니다. 나는 어떻게든 끝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늙은 친구는 전혀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내 아내였고, 나는 그 모든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너는 ‘그’를 부인할 것이다. 너는 겁쟁이다! 포기하고 살아라!”라고 말하는 목소리들로 고통을 받았습니다. (“주님 나를 구하소서, 나는 당신을 부인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것은 도움을 바라는 주를 향한 나의 부름이었습니다.)

 

내 마음은 완전히 히스테리에 있었고 최악이었습니다, 나는 크게 말할 수조차 없었습니다! 나는 감정적으로 마비되었습니다. 여기서 이제 내 아내가 막 죽으려고 했습니다. 나는 말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갑자기 그 문이 닫혔고 나는 그녀 또한 죽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치 내가 얼어붙는 듯 느꼈습니다. 너무나 차가웠고 무서웠습니다. 나는 내가 예수님을 부인하고 그분의 주됨을 믿는 믿음을 저버릴 것이 두려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완전한 절망을 느꼈습니다. ― 주님을 부인하는 것의 그 실재는 압도적이었습니다! 나는 도움을 위해 주님을 부르는데 말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음 깊은 곳에서 나는 말했습니다,

 

“주님 나를 구하소서, 나는 당신을 부인하고 싶지 않습니다!” 즉시로 나는 내 오른쪽 어깨를 건드리는 한 손을 느꼈고, 큰 따스함과 평안이 내 전부를 가득 채웠습니다. 나는 나와 함께 있는 자가 누군지 보려고 뒤를 돌아보았습니다, 거기에 예수님이 서계셨습니다. 나는 그분이 거기에 어떻게 계셨는지, 다른 사람들이 그분을 알아챘는지 확실히 모릅니다, 하지만 그분은 거기에 있었고 영광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그분의 눈은 불과 같았습니다. ― 내 영혼 깊은 곳을 바라보시는 타오르는 등불과 같았습니다. 강하지만 위로를 주시며, 그분은 내게 말씀하셨습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사망이 너를 결코 붙잡지 못하리라, 내 아들아.”

 

(빌 4:7)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갑자기 용기와 담대함이 나를 붙잡았습니다. 나는 선언했습니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결코 부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는 그분이 모든 것의 주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죄로부터 구원받기를 원합니다!”

 

(마 16:25) 누구든지 제 목숨을 구원코자 하면 잃을 것이요 누구든지 나를 위하여 제 목숨을 잃으면 찾으리라.“

 

17. 나의 집행은 고통이 없었습니다. 몸에서 떠나 주님과 함께 있었습니다.

 

문이 다시 열렸습니다. 이번에는 내 차례였습니다. 나는 십자가 모양으로 테이블에 얼굴을 대고 눕혀졌습니다. 내 몸은 십자가의 수직부분으로 기억되는 테이블에 묶여졌고 내 팔은 수평부분으로 기억되는 곳에 묶여졌습니다. 집행자가 내 생명을 취하려고 서있었습니다. 나는 칼이 올려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칼날이 내 목 앞을 건드리자마자 나는 죽었습니다. 나는 말 그대로 내 몸에서 떠났습니다. 나는 고통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나는 즉시 그 모든 장면을 바라보고 계신 예수님 옆에 서게 되었습니다.

 

(고후 5:8) “우리가 담대하여 원하는 바는 차라리 몸을 떠나 주와 함께 거하는 그것이라”

 

나는 내 몸이 많은 양의 피를 흘리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집행자와 요원들은 내가 대부분 사람들보다 얼마나 피를 많이 흘리는 가에 대해, 이러니저러니 했습니다. 내가 피를 너무 많이 흘렀는지 그 집행자는 자신의 마스크를 벗고 외쳤습니다. “나는 또 다른 자가 이런 자라면 죽이지 않을 테다.”

 

나는 매우 격렬히 흔들리며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글쓴이 : 영심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