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개와 축복

나라를 사랑하는 기독교인이라면 이승만 대통령의 "건국전쟁" 꼭 보세요

주님의 일꾼 2024. 2. 5. 14:09

https://blog.naver.com/rang2004_/223336398964" target="_blank" rel="noopener" data-mce-href="http:// https://blog.naver.com/rang2004_/223336398964">http:// https://blog.naver.com/rang2004_/223336398964 

 

김덕영 감독님 "건국전쟁" 영화 상영관 정보

김덕영 감독님 "건국전쟁" 영화 개봉! "김일성의 아이들" 다큐를 계기로 김덕영 감독...

blog.naver.com

 

 

지난주 토요일 인천 계양 CGV에서 "건국전쟁"영화를 보았습니다.


대한민국이 건립되고 발전되기 까지 하나님이 이승만 대통령을 통해서 하신 일이 잘 나타나 있었습니다.


영화를 보고 감사의 눈물을 많이 흘렸습니다.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첫째 하나님 대한민국을 향한 은혜가 엄청나게 크게 느꼈졌기 때문입니다. 둘째 예수님께서 인류구원을 위한 밀알이 되어주셨듯이 이승만 대통령께서 대한민국의 평화와 발전에 밀알이 되어주셨음을 절실히 느꼈기 때문입니다.


또한 영화를 보고 분노와 좌절을 많이 느꼈습니다.


첫째 그렇게 훌륭한 분이셨던 이승만 대통령의 업적이 너무도 폄하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상당수 기독교인들조차 하나님이 이승만 대통령을 통해 이 나라를 건국하고 발전시켰는데 그걸 모르고 이승만 대통령을 비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왜 북한괴뢰정권이 아직도 이승만을 끊임없이 비난하겠습니다. 그것은 그분을 통해 대한민국이 수립되고 발전되었으며, 그분을 통해 굳건한 한미동맹이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이 나라 종북좌파들은 그동안 지속적으로 이승만을 비난하였으며, 대한민국이 건립되어서는 안되는 나라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한미동맹을 해체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간 그러한 주장을 관철시키기 위해 전교조, 민노총, 좌파정권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그 결과, 대한민국의 적지 않은 국민들이 그 위험성을 깨닫지 못하고 종북좌파들의 주장에 지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만약 종북좌파의 거짓과 선전선동을 방치한다면 대한민국은 역사의 소용돌이 속에서 사라질 겁니다. 그리고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의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하게 될 겁니다. 


기독교인 여러분 ! 이번 "건국전쟁" 영화를 모두 모두 시청합시다. 그리고 가족들과 주위 사람들에게도 적극 권유합시다.


그것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이고, 우리 모두가 사는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