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의 나눔

[스크랩] 어느 성도님의 놀라운 간증의 질문과 답변을 조용기 목사님 홈페이지에서 퍼옵니다.

주님의 일꾼 2009. 6. 26. 18:36

 

어느 성도님의 놀라운 간증의 질문과 답변을 조용기 목사님 홈페이지에서 퍼옵니다.

 

 

 

조용기목사님과의 만남 / 공개게시판 / 글보기

no. 11837 name. 하OO date. 2008/07/21 hit. 61
목사님 제가 꿈을 꿨는데... 예수가족교회

존경하옵는 목사님.
제가 3년전에 꾼 꿈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꿈에서 갑자기 제앞에 큰 담이 나타났습니다.
저는 그담을 넘을려고 온갖 힘을 쏟았습니다.손으로 담 위를 잡고 죽을 힘을 다해서 넘으려고 했지만
턱까지만 제 몸이 올라가고 다시 땅바닥으로 떨어졌습니다. 저는 오기가 생겨서 반드시 넘고야 말겠다는
각오로 수차례 담을 넘으려고 죽을 힘을 다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실패하고 계속 땅바닥에 주저앉고
말았습니다. 마침내 저는 도저히 넘을 수 없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제가 땅바닥에 주저앉은 모습이 제 눈앞에 펼쳐지더니 음성이 들리기를

"깨달았느냐! 네가 그담을 도저히 넘을 수 없듯이 순종하지 아니하면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라는 말씀이 들렸습니다. 저는 꿈에서 깨고 나서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저는 순종하지 아니해도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받는다고 믿고 있었는데 , 하나님은 불순종 하는 자는 천국에 갈 수 없다고
말씀하시므로 내가 20년 동안 믿고 있던 제 생각이 잘 못 됐다는 것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목사님 이것이 과연 하나님께로 부터 온것일 까요? 목사님 그 꿈이 너무 의미심장하므로 저는
하나님께로부터 온것이라고 믿습니다. 보통 꿈꾼것이라고는 너무 의미심장 했습니다.
목사님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목사님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 name. 조용기목사 date. 2008/07/22 hit. 4
하수한 성도님 교회

주님께서 깊은 깨달음과 은혜 주시기를 원합니다.
‘구원’은 전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받으므로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고 입으로 시인하면 받게 됩니다.
(로마서 10:9-10, 에베소서 2:8-9)
그러나 예수님을 믿는다고 해도 실제 삶에 있어서는 불신자보다 못한 삶을
살거나 죄 가운데 빠져 회개하지 않는다면 아무리 구원받았어도 결코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600만 여명의 유대인을 학살한 히틀러도 신학생이었고, 사람을 많이 죽인
스탈린은 티플리스의 그리스도 정교회 신학교에서 추방당한 신학생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처음에 올바르게 주님을 믿었어도 끝까지 지키지 못하고 도중에
타락해 버리면 하나님께 버림을 받게 되는 것이므로 끝까지 지켜야 합니다.
신앙이란, 거룩하신 하나님의 성결을 향해서 걸어가는 긴 과정으로서
구원 받은 후 삶의 행위가 성결해야 하며 그 성화 정도에 따라 하늘의 상급을
받게 될 것입니다. ( 베드로전서 1:15-17, 고린도전서 15:41, 58,)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꿈을 통하여 분명하게 말씀해 주신 것이니
명심하시고 주님 오실 때 칭찬받는 삶이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http://cafe.daum.net/khc23467

 

출처 : 백암전원교회
글쓴이 : 조슈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