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의 세계

[스크랩] 양신역사(성신과 귀신이 함께 역사함)

주님의 일꾼 2013. 9. 12. 23:33

이른바 양신역사의 문제..


1. 양신역사란?

성령을 받고 거듭난 성도에게 귀신이 침범하여 성신(holy spirit)과 귀신이 함께 역사하는 상태의미합니다. 이런 사람의 심각한 문제점은 방언기도도 하고, 레마(꿈,환상,예언)을 통해 영적인 메시지도 받고 있으며, 성경적인 지식도 있기 때문에 귀신이 주는 잘못된 생각을 성령님이 주신 것으로 착각하기 일쑤라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냥 성령을 받지 않고 귀신들린 사람을 치료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측면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미 복음을 알고 있고, 성경적인 지식도 있기 때문에 그 마음이 교만하여 성령 사역자의 권면에 대해서 듣지 않고, 그 마음이 교정되기도 힘들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은 어떻게 거룩한 하나님의 영을 받은 성도에게 귀신이 침범할 수 있는가?  하고 따질지도 모를일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영적인 실제를 간과한 어리석은 질문에 불과한 것입니다.


 

2. 양신역사를 치유하는 법.

대부분의 양신역사가 있는 사람들은 성경을 많이 읽었으며, 신앙생활을 열심히 해오던 사람입니다.  성령을 체험하였으며, 성도들간에 교제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이 귀신에게 영적인 부분에 침범할 수 있도록 틈과 여지를 준 것일까요?   그것은 이 사람이 성령으로 거듭났음에도 불구하고 그 마음이 교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한 자매와 같은 경우는 4단계 회개라는 이단적인 복음에 빠져서 그 마음(mind)이 미혹되었고, 이런 이유로 그 영(spirit)이 악한 귀신의 영향을 받기 쉽게 되어버린 것입니다.

캐네스 해긴 목사님은 1930-80년대에 왕성하게 활동한 성령사역자였는데 이런 양신역사자 에게는 바로 귀신을 축사할 수 없다고 합니다.  만약 성령을 받지 않고 순전하게 귀신들린 사람이라면 바로 귀신을 축사하여 내쫓을 수 있지만, 양신역사자는 그 마음이 교정되기 전에는 귀신을 축사해도 다시 그 귀신이 들어온다는 것이었습니다.


구체적인 해결법.

1) 절대 방언기도를 하면 안됩니다.--- 방언기도를 할 때 더욱 귀신이 역사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더욱 미혹의 영에 사로잡혀서 이상하고 괴이한 생각과 행동을 하게됩니다.


2) 회개의 메시지를 담은 검증된 목사님의 설교를 지속적으로 듣고, 회개기도를 우리말로 지속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3) 가장 훌륭한 방법은 성령사역자가 인도자인 예배에 지속적으로 참여함으로써 귀신이 역사하지 못하게 하고, 그 마음이 잘못된 생각과 변질된 복음에서 해방되고 교정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4) 지속적인 교정을 통해서 그 마음이 치료되면, 영적인 부분도 상당부분 예전의 귀신이 주는 메시지에 대해서도 분별이 가능한 단계에 도달하게 됩니다. 이 때 성령사역자들의 축사기도를 통해서 영에 침범한 귀신을 몰아내고, 그 영과 마음에 성령의 거룩한 자물쇠를 채워서 다시는 귀신이 영계에 침범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 누구나 귀신의 공격과 미혹을 받습니다. 하지만 양신역사는 그 영계를 침범당한 상태임을 스스로 주지해야 합니다.  이것이 양신역사의 독특한 점임...

 


추신)  현재 대부분의 정신질환 문제를 현대의학은 약물 치료나 심리치료를 통해 해결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육체(body)혼(마음-mind)적인 치료일 뿐 근본적인 치료가 될 수 없습니다.  오직 사람만이 영(spirit)을 가진 존재로서 그 영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처방을 할 수 있고, 구체적으로 사람을 살릴 수 있는 영적인 사도와 같은 목사들이 태부족인 것이 사실이고, 신학교에서 교리적인 지식만 잔뜩 쌓고 나와서 사역하는 목회자들이 대부분인 현실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절름발이 목사들이 판치는 세상인 것입니다.  많은 목회자들이 그 마음을 교정받아야 할 때입니다.

  

출처 : 묵시[REVELATION]
글쓴이 : 전사 미카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