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1 3

위선과 불법이 가득한 좌파들 (마태복음 23장 27~28절,시144:8)

지난주에 윤석열 대통령이 좌파 세력에 의해 서부지법에 가게 됐는데, 이 시점에서 좌파가 왜 나쁜지를 살펴볼 필요가 절실하다고 생각됩니다. 김대중 정권의 흑역사를 돋보기로 삼아 좌파의 악행을 살피려고 합니다.이종찬 원장은 비서실 산하에 대외협력보좌관실이라는 부서를 베풀고 김대중의 공보비서 출신인 김한정이라는 인물을 특별 채용하였습니다. 김한정은 비밀리에 여러 가지 사업을 추진했습니다. 국정원의 K 박사로 거론되었던 자가 바로 김한정입니다.1)김한정은 음악가들을 초청, 휴전선에서 ‘평화의 음악회’를 추진하였고 마이클 잭슨의 서울 공연에도 깊이 관여하였습니다. 그는 김대중의 민주투사로서 인생 역정. 외환위기 극복을 홍보하려고 여러 종류의 책자를 발간하고 국제 세미나를 기획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김대중 전기를 ..

영의 세계 2025.04.11

대한민국 좌파들의 위선과 모순

과거 문재인이 2년동안 최저임금을 30%나 올리고, 다른 나라에 없는 주휴일수당을 만들어 소상공인들에게 엄청난 인건비 부담을 안겨준 적이 있습니다. 이에 소상공인들이 아우성을 치자 고용지원금을 만들어 국가예산을 마구뿌려 국가채무를 크게 증가시킨 바 있습니다.​그 당시 내가 교회모임에서 최저임금 인상과 주휴일수당 신설이 소상공인에게 엄청난 부담을 안겨주고 물가인상을 야기시킨다고 비난하니, 좌파성향을 가진 한 사람이 말하길 "가난한 사람들과 청년들을 위해 최저임금 인상과 주휴일 수당이 필요하다"라고 강력히 주장하더라고요.​그런데 몇년이 지난 후 윤석열정권이 들어선 후에는 그 사람은 입만 열면 물가가 너무 올랐다고 윤석열정부가 물가관리 못한다고 투덜되더라고요. 그리고 그 사람이 GS 편의점을 운영했는데 알바에..

믿음의 선물

세상 속에 살다가  모진 병으로 고생을 하다가 치유를 위해 하나님께 의지하고 하나님을 만나신 조합 이사장님이 내게  책 선물을 해주셨다.책 제목은 "요한계시록이 열리다"로 은퇴하신 김정한 목사님이 쓰신 책이다. 성경66권 가운데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인  "요한계시록"이다. 이 책을 읽고 요한계시록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