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신앙이야기

"내삶의 사도행전" 신앙간증집을 추천합니다.

주님의 일꾼 2021. 8. 31. 13:14

할렐루야 ? 이번에 제가 저를 만나주신 하나님, 저에게 은혜주신 하나님, 저를 통해 역사하신 하나님을 증거하고자 “내 삶의 사도행전”이라는 신앙간증집을 출간하였습니다. 

읽어보시면 하나님의 깊고, 넓고, 큰 사랑을 경험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특히  하나님과 첫 사랑을 회복하시길 원하시는 분,  주위 분들을 전도하기 원하시는 분, 하나님의 축복을 누리시기를 원하시는 분, 영적세계에 대해 알고 싶은 분들에게 이 책을 적극 추천합니다.

 

책은 인터넷서점인 교보문과 예스24, 갓피플을 통해서 판매되오니, 구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인터넷서점에 들어가셔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책을 읽어보신 분들의 추천사 개요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 삶의 사도행전 추천사>

 

모든 내용이 삶의 현장에서의 실제 있었던 살아있는 감동의 이야기들이었다. 백번의 화려한 신학적 이론들 보다 삶의 현장에서 있었던 실제 간증들을 통해서 한 형제를 변화시키셔서 영혼구원을 위해 놀랍게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들을 보게 되었다. 이 책의 내용들은 전도행전이자 모든 사람을 구원하시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기록한 성령행전이라고도 말하고 싶다.

- 직장인성경공부모임(BBB) 송기정 대표순장

 

 

내 삶의 사도행전’은 예수님의 깊은 사랑을 경험하고 예수님의 지상명령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온 한 평신도가 십자가의 세로와 가로를 잘 조화함으로 균형있는 신앙생활을 하고 아름다운 복음의 열매를 거두는 과정을 기록한 책이다.

- 대한예수교 장로회 기쁜우리교회 이현숙 담임목사



이 책의 저자는 입만 열면 내가 만난 예수님을 자랑하시는 분이다. 영혼 사랑하는 마음이 특심이신 분이시다.  씨를 뿌리며 열매를 거두시며 기쁨이 충만한 분이시다. 성령 충만 말씀 충만으로 양들을 양육하며 선한 길로 인도하는 목자라고 할 수 있다. 전도는 선한행실이며 하나님 아버지의 선하신 뜻을 수행하는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길로 가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이 책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 여의도순복음교회 직장선교회 김강희 전도사

 

 

예스 24 :

 

 http://www.yes24.com/Product/Goods/103494855

 

내 삶의 사도행전 - YES24

내 삶에 사도행전과 같은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났다. 하나님 은 부족한 나를 만나주시고 나에게 깊고, 넓고, 크신 사랑을 허락하셨다. 그 사랑에 감동되어 나는 직장선교사가 될 것을 하

www.yes24.com

 

 

ㅇ 교보문고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91196538378&orderClick=LAG&Kc=#N

 

내 삶의 사도행전 - 교보문고

내 삶에 사도행전과 같은 놀라운 하나님의 역사가 나타났다. 하나님 은 부족한 나를 만나주시고 나에게 깊고, 넓고, 크신 사랑을 허락하셨다. 그 사랑에 감동되어 나는 직장선교사가 될 것을 하

www.kyobobook.co.kr

 

ㅇ 갓피플

 

https://mall.godpeople.com/?G=9791196538378 

 

[갓피플몰] 내 삶의 사도행전

 

mall.godpeople.com